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12. 4. 09:40

[물방울가슴수술]이 안전한 수술인 이유?

[물방울가슴수술]이 안전한 수술인 이유?

물방울가슴수술에 있어 안전성이 더 높아진 이유에 대해 알아본다.

 

최근 가슴성형의 추세는 물방울가슴수술이라고 봐도 과언은 아닙니다. 언제부터인지 몰라도 물방울가슴수술이 갑자기 혜성과 같이 나타나서 모든 가슴수술의 추세를 다 장악해 버린 것 같습니다. 성형외과들이 몰려있는 압구정동이나 신사동에서도 이젠 코헤시브겔을 이용한 물방울 가슴성형수술 이외의 가슴성형수술이 거의 없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물방울가슴수술이라는 것은 가슴의 모양이 마치 물방울처럼 탄력있어 보이고 볼록한 모양을 만들어 주는 것으로서 실제 여성의 아름다운 모양과 가장 흡사하여 요즘들어 많이 하고 있지만 사실 코헤시브겔 이전에도 일반 실리콘으로도 물방울모양의 가슴수술을 할 수 있었기에 왜 갑자기 코헤시브겔을 이용한 물방울가슴수술이 유행을 하게 되었는지는 그 이유가 별도로 따로 있습니다.

 

물방울 가슴수술, 물방울가슴수술


사실 그 이유는 안전성입니다. 실리콘은 아무리 의료용이라고 하더라도 그 자체가 인체조직에 장기간 직접 노출이 되는 경우에는 종양같은 안전하지 못한 질환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가슴성형에 사용되어지는 보형물은 모두 외피로 감싸져 있는데 이 외피는 외상이나 세월에 의해 얇아지거나 파열되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방울 가슴수술, 물방울가슴수술


기존의 실리콘보형물의 경우 충격이나 세월에 의해 파열되어지는 경우 실리콘이 우리 몸에 쫙 퍼지게 되어질 수 있어 파열 후 완전한 제거가 정말 어렵고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문제점을 야기할 수 있는 가능성이 생겨 서양언론에서도 크게 보도 되어 모두 다른 보형물로 바꿀 것을 권고한 적도 있습니다.

 

물방울 가슴수술, 물방울가슴수술


그러나 코헤시브겔을 이용한 물방울가슴수술의 경우에는 조금 다릅니다. 코헤시브겔은 점도가 높아 실리콘들이 서로 뭉치는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파열이 되더라도 빠지나가지 않고 외피안에 같이 뭉쳐있는 현상이 발생되는데요. 이경우 제거가 매우 용이해 안전성에 있어 아주 유리해 졌습니다. 

 

물방울 가슴수술, 물방울가슴수술


또한 점도가 있어 뭉치는 효과 때문에 수술 후 가슴의 촉감이 탱탱하고 탄력있는 모습을 잘 유지할 수 있어 매우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가슴을 만들어 낼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코헤시브겔이라고 해도 100% 안전한 것만은 아닙니다. 외피가 파열이 된 것이 아닌 세월이 지나 미세한 균열이 있는 경우 안의 실리콘은 바로 인접 조직에 직접 닿아 노출이 되지만 정작 본인은 알기가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모르는새 위험한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인데요.

 

 


따라서 FDA에서는 수술 후 3년이 지나면 2년에 한번씩 정기검진을 받을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것을 조건으로 허가가 난 것도 사실입니다. 우리나라 KFDA에서도 같은 조건으로 승인이 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가슴수술병원에서 이러한 사실은 잘 알려주는 것 같지가 않아 조금은 우려되어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최근 코헤시브겔을 이용한 물방울가슴수술은 기존의 수술에 비해 훨씬 더 안전해진 것은 사실이며 그것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수술 후 가슴의 촉감이나 질감의 어색함으로 인해 주저할 수 있었던 가슴성형에 대한 선택을 보다 편하게 해준 것도 사실인 것 같습니다.

 

물방울 가슴수술, 물방울가슴수술


좀 더 안전하고 수준높은 보형물을 사용하는 것도 중요한 면일 수 있습니다. 이는 무조건 저렴한 수술을 하면 안전에 대한 문제점을 완전히 떨치기 힘들다는 점을 말하기도 합니다.

 

 


물방울가슴수술! 이제는 그 안전성에 대해서는 지침을 따르는 경우 큰 문제가 없는 것은 사실입니다. 가장 자연스러운 가슴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보형물도 나온 것 같습니다. 충분한 상담 후에 여러분의 결정이 남은 것 같습니다.


 



[겨드랑이절개가슴성형] 압구정 박진석성형외과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이 가장 자연스러운 이유

박진석원장의 하나님이야기

가슴성형후브레지어착용이궁금해요

함몰유두의원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