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12. 23. 09:30

[가슴성형부작용] 이런것들이...

[가슴성형부작용] 이런것들이...

가슴성형부작용을 바라다 보는 성형외과전문의의 의견

 

최근 들어 물방울가슴성형이 급속도로 보급이 되었지만 어쩔 수 없이 그 부작용으로 재수술을 받는 경우도 역시 늘어나고 있습니다. 물론 재수술이라는 것은 단순한 부작용만으로 재수술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시고 난 다음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하는 경우도 있지만 가장 중요한 재수술의 원인이 바로 부작용에 의한 것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부작용율이 그리 높은 것은 아닙니다. 최근 들어 개발된 코헤시브겔의 경우 구형구축이나 파열에 이후 발생되어질 수 있는 문제를 상당히 많이 줄여준 것도 사실이기는 합니다. 그러나 아예 없다고는 볼 수 없으며 이것으로 가슴성형을 받으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만큼 당연히 낮은 비율이라도 그 수는 늘어나게 되어 있습니다.

 

가슴성형, 가슴성형 부작용, 가슴성형부작용, 성형부작용


따라서 가슴성형부작용들이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구체적으로 알아보는 것도 중요한 의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가슴성형을 하는 병원에서 광고마케팅에만 열을 올리고 그 부작용을 고지하는 것에 대해 상당히 소홀이 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가슴성형, 가슴성형 부작용, 가슴성형부작용, 성형부작용


먼저 일반수술에 대한 부작용이 있습니다. 이런 부작용은 꼭 가슴성형에서만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수술에서 나타나는 것인데요. 대표적인 것은 감염, 출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것들은 수술 술기의 발달로 인해 갈수록 줄어들고 있고 지금은 너무 낮은 확률이라고 볼 수 있지만 수술 경험이 부족한 경우 출혈은 증가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재수술의 경우에도 조금 더 출혈의 가능성은 높아집니다.

 

 


가슴성형부작용 중 가장 무섭다고 하는 것은 구형구축입니다. 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보형물을 싸고 있는 주위 조직이 점점 딱딱해지고 뭉쳐져 나중에는 공처럼 보형물을 동그랗게 싸서 딱딱해지는 것인데요. 이것을 막기 위해 수술 후 일정 기간 마사지를 하는 등 여러가지 예방 조치를 취하기도 합니다. 이유에 대해서는 아직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지만 요인도 단독요인보다도 복합요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슴성형, 가슴성형 부작용, 가슴성형부작용, 성형부작용


또한 가슴의 비대칭이 부작용으로 올 수도 있습니다. 이것도 양쪽 가슴의 조직이 나아가면서 그 수축을 달리하는 경우 발생되어 질 수 있습니다. 간단한 비대칭은 재수술 없이도 교정이 가능하지만 너무 심한 비대칭이 오는 경우는 재수술일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가슴성형, 가슴성형 부작용, 가슴성형부작용, 성형부작용


수술술기의 미흡으로 인한 부작용도 있을 수 있지만 후관리의 부재로 인해 발생되어지는 부작용도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체질적인 면에서 오는 부작용도 있을 수는 있습니다.

 

가슴성형, 가슴성형 부작용, 가슴성형부작용, 성형부작용


이런 모든 부작용들은 다 듣고 보면 무서워지고 어떻게 이런 것을 할까 싶을 정도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비율은 상당히 낮아 사실 본인이 수술을 했을 때 이런 부작용이 나에게 온다는 확률은 높지 않죠. 그렇다고 아예 안 온다고 할 수는 없는 것 이구요.

 

가슴성형, 가슴성형 부작용, 가슴성형부작용, 성형부작용


맹장수술의 부작용 중에 사망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어떻게 보면 모든 부작용에 대해 고객들과 환자들이 다 알아야 하는지에 대해 간혹 의사로서 의문이 있기는 하지만 그 중에 가장 빈도가 높은 부작용들은 고지해야 할 의무가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따라서 가슴성형수술을 하기 위해서는 좋은 병원을 찾는 것도 중요하지만 수술전 적절한 진찰과 진료, 그리고 충분한 상담이 필요한 이유일 수도 있습니다.


 


가슴성형부작용! 무조건 무시할 수는 업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너무 신경이 쓰이신다면 충분한 상담을 하고 난 이후 결정하시는 것이 현명합니다.


 




묵상-미가서 5장2절-9절

가슴성형부작용-하방변위와 이중주름

물방울가슴성형을 위한 전문성

물방울가슴재수술은 보다 더 안전하게..

디모데 후서 1장 1절-2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