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4. 6. 20. 10:01

가슴성형수술 후 주의사항

가슴성형수술 후 주의사항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가슴성형수술은 전신마취가 필요한 외과수술입니다. 물론 수술방법의 발전과 보형물의 진화 같은 복합적인 발전으로 인해 가슴성형수술은 매우 안전한 수술중에 하나로 자리잡았지만 아무런 문제없이 수술이 성공적으로 끝났다고 해서 안심을 하기보다는 수술 후 주의할 부분들을 정확하게 숙지하고 지켜야 건강하고 아름다운 가슴을 지켜나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가슴성형수술 이후 지켜야할 주의사항은 무었이 있을까요?

 

 

가슴성형주의사항

 

 

 


1. 수술 후 통증

가슴성형수술이 끝난 뒤 마취가 풀리면 통증이 발생하게 됩니다. 못참을 정도의 큰 통증은 아니지만 3~4일 정도 지속이 됩니다. 일반적으로는 수술당일 이후 급격하게 줄어들게 됩니다. 만약 통증의 너무 크게 나거나 붓기가 동반된 통증이 나타난다면 출혈의 가능성을 볼 수 있으니 꼭 수술받은 병원으로 바로 연락하셔야 합니다.

 

 


 

가슴성형주의사항

 

 


 

2. 수술 후 부종

가슴성형수술이 끝나면 부종이 나타납니다. 이러한 부종이 가슴의 양쪽 사이즈의 차이를 나타내게도 할 수 있습니다. 자주쓰는 팔에 따라 부종이 빠지는 속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부종에 대해서는 붓기가 완전하게 빠지게 되는 2~3개월 이후에 다시한번 확인 후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슴성형주의사항

 

 



3. 수술 후 진료

가슴성형수술이 끝나면 수술 다음날은 반드시 병원에 가야합니다. 이후 약 10일간 2~3번정도는 병원에 방문해서 치료를 받아야하는데 이는 수술경과를 확인하는 목적도 있지만 수술부위에 대한 소독의 목적도 있으니 꼭 병원에 방문치료 및 진찰을 받아야 합니다.

 

 

가슴성형주의사항

 

 

 

4. 수술 후 안정

가슴성형수술 가장 중요한 것은 당일날 안정을 취하는 것 입니다. 일상생활은 수술 다음날부터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수술 다음날부터는 팔을 사용하는 것도 문제는 되지 않지만 수술부위에 실밥이 완전히 제거될 때까지는 무거운 물건을 들거나, 팔을 90도로 올리는 드의 무리한 행동을 금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슴성형주의사항

 

 


5. 수술 후 속옷

가슴성형수술이 끝나고 3~4일 정도가 경과되면 모든 붕대를 풀게되는데 이후에는 속옷을 입게 됩니다. 하지만 절대로 와이어가 있는 속옷을 입으면 안되고 스포츠브라 등을 착용하셔야 합니다.

 

 


 

가슴성형주의사항

 

 

 


6. 수술 후 마사지

텍스쳐드타입의 보형물인 코헤시브겕 같은 경우는 가슴성형수술 후 마사지가 따로 필요없지만 그외에는 가슴성형수술 이후 생겨날 수 있는 부작용인 구형구축같은 부작용의 예방 및 가슴의 촉감향상을 위해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가슴성형주의사항

 

 

 

 

 

가슴성형수술은 큰 결심을 필요로 하는 큰 수술입니다. 큰 결정을 하고 수술을 받으셨다면 수술 이후의 관리도 충분히 신경써야합니다. 가슴성형 후 주의사항을 숙지 후 꼭 실천하셔서 아름답고 건강한 가슴을 가꾸시기 바랍니다.

 


 

가슴성형주의사항

 

 

 


 

 

[가슴성형]가슴성형수술 후 관리의 중요성

박진석원장 가슴성형 논문채택

[가슴성형]사이즈의 선택

[가슴성형]수술전 상담의 중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