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유방재건술]조직 확장기를 이용한 유방재건술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 성형외과

 

가슴성형수술을 위해 병원을 찾는 분들은 다양합니다. 가슴이 너무 빈약해서 확대수술을 생각하시는분, 가슴이 너무커서 가슴을 줄이는 축소수술을 생각하시는 분 등 많은 분들이 각기다른 고민으로 가슴성형을 생각하십니다. 그 중 유방암으로 인해 가슴에 큰 상처를 가지신 분들의 심정을 생각하면 더욱 안타깝습니다. 암이라는 질병으로 인해 어쩔 수없이 수술을 했지만 수술 후 안게 되는 상실감은 너무 큰 것이죠.

 

 

 

유방재건술, 유방암

 

 

 

유방을 다시 살리는 유방재건술은 유방암의 단계가 어떻게 되었었는지에 따라서 큰 영향을 받는 수술입니다. 유방암의 정도가 심했던 경우라면 유방 전체를 제거하는 수술은 물론 방사선치료까지도 받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자기 조직을 이용한 수술을 하게 됩니다. 만약 아주 작은 조직만을 제거한 경우라면 보통의 가슴성형수술처럼 보형물삽입이나 지방주입 등으로 수술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유방암의 정도가 심하지 않아서 방사선 치료까지는 진행되지 않았지만 유두 주변에 암이 재발할 가능성이 있어 유두를 포함한 전체 유방을 제거한 경우라면 자가 조직을 이용한 유방재건술이 가능할 수 있지만 조직 확장기같은 식염수를 채워서 조직을 늘릴 수 있는 보형물을 넣어서 일정한 기간 동안 유방의 피부를 늘려 늘어난 공간에 유방확대수술에서 사용하는 보형물을 넣는 수술방법이 시행됩니다.

 

 

 

유방재건술, 유방암

 

<식염수를 주입하여 조직을 늘려주는 조직확장기>

 

 

 

유방재건술에서 유두를 만드는 방법은 여러가지 방법이 동원됩니다. 하지만 최근 대부분의 유방재건술에서는 유두를 만들 위치의 살을 들어올려 만들어줍니다. 만약 살이 얇고 부족한 경우라면 인조피부를 속안에 덧대주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유방재건술, 유방암

 

 

유방재건술은 많은 시간이 필요하고 여러가지 과정이 필요한 수술입니다. 조직이 부족해 유방확대수술보다 부작용의 가능성도 더 많은 수술입니다. 그럼에도 유방암으로 인해 힘든시기를 보내고 다시 제 2의 삶을 위해 한발작 나아가기 위해 용기를 내 유방재건술에 도전하고 계십니다. 가슴성형만 하는 박진석성형외과에서도 그런마음을 알기에 가장 안전하고 성공적인 유방재건술이 될 수 있도록 많이공부하고 꼼꼼하게 체크하며 수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미국성형외과학회 학술지 2014년 8월호에 실린 가슴성형관련 논문들

가슴성형 처진 가슴 확대

[가슴성형부작용]구형구축을 말하다

뒤집힌 물방울 보형물 바로잡기

물방울가슴에 있어 중요한 UPF와 돌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