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15. 7. 10. 09:30

체중감량 후 꺼진가슴 성형

체중감량 후 꺼진가슴 성형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체중이 아주 많이 나갈 당시 가슴도 함께 커졌던 분이 체중을 수십kg 감량하고 다른 부분은 크게 문제가 없는데 가슴이 많이 처지고 꺼져서 수유한 가슴 또는 할머니 가슴 같은 느낌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분이 있습니다.

 

 

피부가 조금 남는 정도라면 유륜만 흉이 남도록 하는 방법이 추천할만합니다. 이 경우 실제로 많이 처지지 않은 경우로 유두 유륜이 2cm이하 올라가도 많이 개선되어 보이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볼륨이 적어서 볼륨을 좀더 증강시키기 원하는 경우 보형물을 이용하여 볼륨을 보충해주면 덜 처져보이게 됩니다.


경우에 따라선 보형물과 끌어올려주는 수술을 동시에 하여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주 많이 처졌는데 볼륨을 크게 늘리고 싶지 않는 경우는 피부를 많이 줄이고 유두 유륜도 2cm 위로 올려주어야 하는데 이런 경우 유륜에만 흉을 남기는 경우 유륜주변에 많은 주름이 생길 수 있어서 유륜과 아래로 흉이 남는 수직반흔법이 가장 좋은 해답입니다.

 

 

 

 

 

 

 

수직반흔법은 유두 유륜을 위로 많이 올려주고 피부의 탄력을 좋게 해줄뿐 아니라 가슴모양을 원추형으로 예쁘게 할 수 있고 흉은 유륜절개법보다는 길지만 흉의 우글거림은 훨씬 덜하여 오히려 만족스러운 흉의 상태가 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피부를 잘라내고 꿰메는 과정에서 흉이 발생하고 경우에 따라선 흉이 붉게 튀어오르는 켈로이드성 흉을 만들 수 있으므로 이 수술을 결정하기 전에 흉의 가능성에 대해 충분히 고민하고 다른 부위에 켈로이드 흉이 있는 분들은 좀 더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회복기에 실리콘 고무를 붙여주어 켈로이드 흉이 발생하는 것을 적기에 예방할 필요가 있습니다.

 

 

 

 

 

가슴성형후 구축의 원인

출산 후 쳐진가슴 가슴성형으로 해결하자

가슴성형수술은 정기적인 검사가 중요합니다

가슴성형과 출혈

아름다운 가슴에서 빼놓을 수 없는 UP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