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근막하 가슴성형 Subfascial breast augmentaiton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근막하 가슴성형 Subfascial breast augmentaiton 은 최근에 나온 수술법이 아니라 오래전부터 사용되어져 오던 방법입니다.




보형물을 근육앞으로 넣으려는 시도가 오래전부터 있어왔습니다. 그 이유는 원래 유방이 있는 자리에 볼륨을 주어야 자연스러운 유방이 될 것이라는 생각에서였습니다.








<유방주변조직의 모식도: 유선조직 뒤에 막(표재성근막의 심층)이 있고 이 막과 대흉근을 싸는 막 사이(옅은 청색)에 보형물을 넣는 시도가 일반적인 유선하 가슴성형이며 대흉근을 싸는 근막과 대흉근 사이에 보형물을 넣으려는 시도가 근막하 가슴성형입니다.>







그러나 이런 유선뒤 근육앞 공간(유선하 가슴성형)은 많은 의사들의 오랜 경험 중에 높은 구축율로 인해 10여년 정도 전부터는 잘 사용하지 않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근막하 가슴성형도 유선하​ 가슴성형과 큰 차이 없는 방법으로 여겨져 즐겨 사용하지 않고 있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가슴성형수술에서 구축을 일으키는 원인에 대한 이해도 많아지고 구축을 예방하기 위한 많은 개선으로 인해 구축율이 과거에 비해 현저히 낮아짐으로 좀 더 자연스러운 유방의 모양을 가지려는 시도가 다시금 근막하 가슴성형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고 실제로 큰 부작용 없이 많은 분들이 자연스러운 움직임이 있는 유방스러운 유방의 결과를 얻게 되어 다시금 주목받는 수술이 근막하 가슴성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