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안녕하세요. Breastpark 박진석입니다. 오늘 말씀 드릴 분은 20대 초반의 미혼 여성입니다. 


약간의 살이 있으시면서 큰가슴을 원하지 않으시고 체형과 어울리는 가슴을 원하시면서 평소 운동을 좋아하시고 무엇보다도 자연스러운 느낌을 원하시는 분이었습니다.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맞습니다. 

근막하가슴성형이 어울리는 분입니다.


체중 변화도 별로 없으셔서 수술 방법은 밑선으로 근막하 가슴성형을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보형물은 모티바 중간 높이 245로 직경은 10.75cm, 두께는 37cm의 보형물이었습니다. 

 

 

 

 

 

 


흉과 폭이 오른쪽에 비해 왼쪽이 조금 넓고 갈비뼈 면이 오른쪽에 비해 왼쪽이 조금 더 바깥쪽을 보고 있었습니다. 


이 경우 수술 후 왼쪽 보형물이 바깥쪽으로 좀 더 이동할 가능성이 있기에 왼쪽 바깥쪽 공간을 조금 제한적으로 디자인하였으며 밑절개선의 길이는 3.5cm로 디자인하였습니다. 


수술은 늑간마취를 하고 예방적 지혈을 통해서 드라이포켓을 만들고 모티바 보형물을 넣었으며 앵커링(Anchoring) 봉합으로 보형물이 아래로 내려오는 것을 막았습니다. 

 

 

 

 

 


마지막 피부는 더마본드를 이용하여 마무리하였습니다. 


환자는 수술 다음날 새벽에 마취가 풀리면서 약간 불편해 하였지만 아침에는 크게 불편하지 않았으며 수술 후 48시간 후에 샤워를 하고 일상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밑가슴 둘레가 70cm 정도여서 70C브라를 착용하기로 하였습니다. 환자분은 스스로 자연스러운 가슴을 선택했지만 스스로 경과를 보시면서 크기에 대한 아쉬움은 좀 있으셨고요. 

 

 

 

 

 

 

가슴살이 많지 않은데 자연스러운 가슴을 원하셔서 근막하 가슴성형을 하신 분들 중에 크기가 약간 아쉽다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운동을 좋아하시고 가슴에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원하시는 경우 근막하 가슴성형의 만족도는 매우 높습니다. 

 


지금까지 오박성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