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2. 20. 09:30

[물방울가슴성형] 자연스러운가슴

[물방울가슴성형]수술 자연스러운가슴

물방울가슴성형 잘하는곳 박진석성형외과의원

가슴성형의 핵심은 바로 기본적인 자연스러움이기 때문에 가슴크기가 중요한 것 보다는 보형물의 삽입 후 가슴의 모양이 최대한 자연스러워서 수술한 티가 최대한 나지않는 것이 성공적인 가슴성형의 결과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러기위해서는 가슴성형만큼이나 수술후 마사지관리도 중요합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코헤시브겔이라고 하는 보형물이 나와서 가슴성형수술 후에도 마사지가 거의 필요없는 경우도 있는데요...


 


물방울가슴성형은 말 그대로 가슴 모양이 물방울 모양으로 상체 라인과 자연스럽게 경사도를 이루면서 충분한 볼륨감을 형성하여 가슴 모양과 움직임이 자연스럽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해부학적으로도 예쁜가슴이라 함은 가슴근육에 풍만한 유선조직이 고정되어 있는 구조로, 서있을 땐 중력의 영향으로 아랫쪽으로 늘어지는 천연적인 물방울 형태의 모습과 매우 흡사합니다. 그래서 생겨난 수술이 물방울가슴성형인 것입니다. 가슴에 밥공기 두개를 엎어놓고 사는 것 같을때 그 여성분의 부담스러움은 정말 끔찍할 수 있습니다. 

  

 


사실 여성들의 물방울가슴성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많은 성형외과에서도 물방울가슴성형 시술을 하고 있지만 가슴성형은 무엇보다 가슴성형을  전문적으로 시술하는 병원에서 수술을 해야 부작용도 적고 재수술의 위험도 적습니다. 특히나 가슴성형은 보형물을 삽입하는 수술이기때문에 재수술을 해야하는 경우가 있기때문에 가슴성형 수술의 경험이 아주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 후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 강남물방울가슴성형, 강남역물방울가슴성형, 가슴성형, 강남가슴성형, 강남역가슴성형, 코헤시브갤, 코헤시브겔, 강남가슴수술, 가슴수술, 강남역가슴수술


코헤시브겔은 요즘들어 물방울가슴성형에 쓰이는 보형물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유럽이나 일본에서도 물방울가슴성형 할 때 많이 사용되고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식염수보다 많이 사용되고있는 추세입니다. 코젤은 액체가 아니기때문에 배꼽수술은 불가능하며 보통 겨드랑이절개나 가슴밑선을 절개해서 수술합니다. 


 


물방울 가슴성형은 무엇보다 가슴모양과 사이즈를 모두 개선할 수 있어서 더 많은 여성들이 관심을 갖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S라인 몸매를 원하고 가슴성형을 고려하고 있었다면 제대로 된 정확한 물방울가슴성형 정보를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압구정동 박진석성형외과는 여성의 가슴성형만을 하는 성형외과의원입니다. 따라서 많은 분들이 다녀가시고 수술을 하시는 만큼 정확하고도 솔직한 정보를 여러분들에게 많이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이전글]


[가슴확대성형수술]의 결과는?

[가슴성형보형물] 어떤것이 좋은가?

[가슴확대] 이대로 좋은가?

[코헤시브겔]은 이제 가슴성형의 대세!

내 체형에 맞는 [가슴성형]_ 가슴성형만 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