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6. 19. 09:30

[코젤성형] 무조건 안심하면 안된다.

[코젤성형] 무조건 안심하면 안된다.
[코젤성형]잘하는곳 박진석성형외과의원

물방울가슴성형이라는 것이 나온 이후로 사실 어떻게 보면 가슴성형이 정말 많이 보편화 된 것 같습니다. 이제는 과거의 헐리우드스타나 직업이 모델인 분들만 가슴성형수술을 하는 것이 아니라 일반인이라도 작은가슴을 가진 분들은 누구라도 관심있어하고 또한 당당하게 수술을 하시는 것 같은데요. 그 이유는 코젤이라는 보형물이 기존의 보형물에 비해 외관적인 모양이나 탄력성 그리고 무엇보다 안전성에 있어 훨씬 더 우수하기 때문이 아닌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코헤시브겔로 부르는 코젤가슴성형은 안에 들어있는 보형물의 기본 성분이 기존의 것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말 그대로 코헤시브라는 말은 "응집성의" 또는 "모여있는" 이라는 뜻으로 내용물 자체가 점도를 가지고 응집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코헤시브겔은 퍼지지 않고 탄력 있게 뭉쳐있을 수 있는 보형물로서 생리식염수팩과는 느낌의 차이가 확연히 다릅니다.

 

 


따라서 기존 실리콘 보형물의 가장 큰 단점이 보완된 것인데요. 예를 들면 이 내용물을 싸고 있는 외피는 20년 30년 시간이 지나면 그 두께가 절반 가까이  얇아지기 때문에 그 얇아진 외피가 파열이나 균열의 위험이 높아집니다. 


 


따라서 외상이나 충격을 받았을 때 균열이 오게 되면 내용물이 가슴 내로 퍼지게 되는데 그것은 악성 종양과 같은 질환을 일으킬 수 있어 반드시 제거를 해야 합니다. 그런데 퍼져 있어서 완벽한 제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코젤의 경우 뭉쳐지는 성격이 있어 밖으로 나오더라도 쉽게 제거가 가능하여 다른 질환을 유발하기 전에 처치가 가능해진 겁니다. 따라서 안전성에 있어 더 우수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뭉쳐지는 특징으로 탄탄하면서도 탱탱한 느낌이 있어 가슴의 모양이 자연가슴과 매우 흡사하여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코젤이라고 해서 무조건 안전한 것 만은 아닙니다. 문제는 작은 균열이 있을 때 그것을 알기가 힘들어 지속적으로 그 부분이 내용물에 노출이 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코젤을 가지고 계신 분은 일정간격으로 가슴 정기검사를 해야 합니다. 실제로 미국식약청 FDA에서도 이것을 전제로 허가가 난 제품입니다. 당연히 우리나라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런 정보는 사실 성형외과에서 상담시 반드시 고객이나 환자분께 전달되어야 되는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모든 것에는 장점이 있을 수 있지만 단점도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코젤은 세상의 가슴성형에 대한 역사를 바꿀 정도로 혁신적인 보형물 제품입니다. 그동안 모양이나 안전성 문제로 가슴성형에 있어 여러가지 어려운 점들이 있었는데 코젤이 나오면서 많이 해결되었습니다. 


 


특히 코젤 중에서 텍스쳐드 타입의 경우에는 가슴성형 후 구형구축이라는 합병증을 예방하기 위해 마사지를 상당히 열심히 그리고 꾸준히 해 왔어야 했는데 이것이 필요 없어지게 만든 것으로 바쁜 직장인에게 어울리는 보형물입니다.

 

코젤, 코젤성형, 코젤 성형, 코젤성형잘하는곳, 코젤성형 잘하는곳, 코젤성형 잘하는 곳


코젤성형은 좋은 점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러나 반드시 알아서 지켜야 할 단점도 있습니다. 이 단점을 알고 그것을 이겨낼 수 있도록 노력할 때 코젤성형은 더욱더 그 값어치를 나타냅니다.


 



[이쁜가슴] 이쁜 여성의 가슴을 위해 피해야 하는것

가슴성형과 모유수유

가슴성형부작용이 잘 생기는 경우

[코헤시브겔][코헤시브젤]가슴성형은?

[가슴성형] 나이를 나타내는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