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2. 9. 27. 09:54

가슴 수술 수술 방법과 사이즈 선택

여성의 가슴은 자신감의 일부로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신체부위로 꼽힌다.하지만 모든 여성의 가슴이 완벽하게 아름다운 것은 아닙니다. 


작은 가슴 때문에 가슴확대수술을 생각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한다.이럴 경우 가슴확대 수술시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의 선택과 수술방법은 무엇일까?   




* 가슴확대 사이즈 선택 


가슴확대수술의 사이즈를 선택할 때는 기본적으로 본인의 키와 몸무게, 가슴둘레, 유두위치, 가슴피부탄력,수술전 가슴사이즈 등 여러가지 신체조건과 희망하는 가슴크기를 모두 고려해서 가슴확대 보형물의 사이즈를 선택합니다.


가슴확대수술에서 사이즈 선택은 단순히 몸에 맞게, 풍만하게 등의 표현보다는 자신과 비슷한 크기의 가슴확대 수술 전 후 사진이나원하는 가슴의 모델 사진 등을 통해서 원하는 크기를 보다 정확하게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또한 가슴확대 수술시 선택한 보형물의 높이나 지름에 따라서 가슴형태가 달라지기도 하기 때문에보형물의 형태의 선택에 대해서도 고려해야 합니다.  


* 가슴확대수술 방법 가슴확대수술 방법으로는 크게 보형물 삽입, 자가지방 이식, 필러주사제를 통한 방법 등 크게 3가지 방법을 통해 이루어진다.이 중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보형물 삽입인데 주로 코히시브젤이라는 반고체형 실리콘 젤을 많이 사용하고 있다.



 



보형물을 이용해 가슴확대수술을 할 때는 겨드랑이나 유륜 혹은 가슴밑주름선을 통해 보형물을 삽입한다. 가슴확대수술에서는 여러 보형물과 수술법도 중요하지만 수술시 가장 중요한 것은 정확한 공간확보와 혈관과 신경의 손상을 피하는 것이다.


무통내시경 수술로 내시경을 통해 정밀한 수술을 하면 보형물 크기에 맞는 정확한 공간확보가 가능하고,혈관과 신경의 손상을 피할 수 있어 출혈과 붓기를 줄이고 회복력을 높일 수 있어 좋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부작용 없고정확한 가슴수술을 하기 위해선 가슴 크기에만 집착하지 말고 수술 전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자신의 몸매에서 가장 어울리는 가슴사이즈와 수술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보형물을 이용하여 가슴확대를 위해서는 절개선의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만약 촉감등의 문제 때문에 코겔을 사용하고자 한다면겨드랑이, 유륜, 유방밑주름을 이용하여 수술할 수 있습니다.




 



대개 미혼의 여성의 경우 겨드랑이 절개를 선호하며 수술시간이 짧고 회복이 빠르며유두의 감각을 잘 유지시켜 주지만 수술 직후 팔의 움직임에 무리가 있을 수 있다.이 외 유두 주위의 유륜의 아래쪽을 따라 절개를 하는 삽입하는 방법(유륜절개법),가슴과 배의 경계선에 자연스럽게 접히는 주름(가슴밑주름)에 따라 절개하여 수술하는 가슴밑절개법이 있으며주로 가슴의 처짐이 있거나 겨드랑이의 흉터를 꺼리는 경우에 선택됩니다.



물방울 가슴성형 A컵, B컵, C컵 UPF란

가슴성형 궁금증을 알아보자 가슴성형 FAQ

코젤의 장점과 단점 - 압구정 박진석 성형외과

유방 비대증 치료를 위한 가슴축소-압구정 박진석 성형외과

박진석 원장 제 4 회 아시아 가슴성형 심포지엄 초청

박진석 원장 태국 성형외과 제 23차 학회 초청 강연

가슴성형의 부작용 [1] 구형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