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14. 3. 26. 09:48

가슴골, 여성의 아름다움을 말하다

가슴골, 여성의 아름다움을 말하다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영화제나 시상식에서는 레드카펫위의 여배우들의 노출이 본 행사보다 관심이 집중 될 때가 많습니다. 그 중 가장 많이 이슈화 되는 것은 바로 여성의 가슴골임을 부인 할 수 없습니다. 여배우둘의 볼륨감 있는 가슴라인은 늘 화제를 불러오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특정 연예인의 이야기 일 뿐입니다. 일반적인 한국의 여성분들은 마른체형이 많은 편이고, 그만큼 풍만한 가슴을 찾아보기란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

 

 

 

가슴골,가슴성형

 

 

 

때문에 가슴을 키우는 방법에 대해 고민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선천적으로 가슴이 작은분이나 다이어트의 부작용으로 가슴이 작아지신분, 나이때문에 가슴이 쳐진분들 등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위한 아름다운 가슴을 희망하는 분들이 가장 확실하게 아름다운 가슴을 가지기 위해 선택하는 목적지는 바로 가슴성형 입니다.

 

 

 

가슴골,가슴성형

 

 

 

하지만 가슴성형으로 큰 가슴을 얻게 된다 하더라도 가슴골이 모두 예쁘게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가슴골은 가슴이 작은사람이라도 예쁘게 보이는 사람이 있는 반면, 가슴은 풍만한데 가슴골은 믿믿한 사람도 있습니다. 수술 후에는 가슴골도 같이 예뻐지나요? 라는 질문은 환자분들이 많이 하는 질문 중 하나 입니다.

 

 

 

 

가슴골,가슴성형

 

 

 

 


가슴골은 가슴에 약간의 볼륨이 있어야 나타나게 됩니다. 하지만 가슴의 볼륨감이 있는 경우라도 가슴골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가슴이 아래로 많이 쳐져있는 경우에는 가슴골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또한 가슴이 남성과 같이 넓거나 역삼각형의 체형을 가진 여성이라면 가슴골이 쉽게 보이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슴골,가슴성형

 

 

 

가슴의 크기나 모양등도 가슴성형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이지만, 가슴골 역시 전문가와의 상담이 본인의 체형과 상태에 맞추어 가장 이상적인 가슴골을 만들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바로 가슴골이 UPF와 연관이 있기 때문입니다.

 

 

 

가슴골,가슴성형

 

 

 

 

UPF란 가슴의 윗볼록을 말하는데 가슴에 가로 180도 선을 기준을 윗쪽 상반구의 볼록한 정도록 윗볼록이라 합니다. 윗볼록이 어느정도로 적절한지에 따라 가슴의 자연스러움과 함께 예쁜가슴골을 만들 수 있는 기준이 됩니다. 특히 가슴골의 모양은 윗볼록이 만들어낸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중요합니다.

 

 

 

가슴골,가슴성형

 

 


이처럼 가슴골은 가슴의 크기나 모양만큼 가슴성형수술의 기본이 될 수 있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무턱대고 가슴의 크기와 모양만을 추구하던 가슴성형이 아닌 가슴골까지 고려한 아름다운 가슴선을 고려하는 가슴성형수술로 환자의 체형에 가장 잘 맞는 이상적인 가슴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가슴골,가슴성형

 

 

 

 

[가슴성형수술]수술후 흉터

가슴사이즈 A컵 C컵? UPF

[가슴성형부작용]유방합체증

예쁜가슴을 위한 생활습관

[가슴성수술]크게가아닌 맞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