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라인을 바꿔주는 브래지어 선택방법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여성의 브레지어는 다른 속옷들과는 다르게 체형을 잡아주는데 중요한 역할 을 합니다. 브래지어를 어떤 것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가슴이 커보이기도 하고, 가슴골이 잘 드러나기도 하는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속옷이 브래지어이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전혀 맞지 않는 브래지어를 착용하면 가슴이 비대칭으로 보인다거나 원치 않는 형태로 보이기도 합니다.

 

 

브래지어선택,가슴라인

 

 

 

 

가슴을 조금은 작게 보이게 하고 싶은 경우라면 홑겹의 풀컵 브래지어를 착용하시면 됩니다. 하드한 컵으로 된 브래지어의 경우에는 가슴을 자연스럽게 감싸주기 힘들기 때문에 빈공간이 생겨 오히려 가슴을 크게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가슴을 크게 보이게 하고 싶은경우라면 좋겠지만 아니라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홑겹의 브래지어라도 신축성이 너무 좋은 브래지어를 착용한다면 가슴을 지지하지 못하고 가슴이 쳐져보이게 되는 결과를 불러오니 신축력을 확인하고 착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브래지어선택,가슴라인

 

 

 

 

가슴라인을 돋보이는 연출을 위해서는 3/4컵의 몰드브래지어를 착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4컵의 몰드 브래지어는 가슴의 크기는 그대로 살려주면서 모양을 잘 잡아주기 때문에 요즈음 많이 선호하는 브래지어입니다. 라인을 살리는 스타일을 선호하시는 여성분들이라면 몰드브래이저를 착용하시기를 추천합니다. 하지만 가슴이 파인 V라인의 옷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브래지어선택,가슴라인

 

 

 

상의를 얇은 옷을 잎거나 타이트한 옷을 입을때 브레지어 자국이 드러나는 것이 싫으신 분들은 자카드레이스브래지어를 착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가슴이 큰 여성분들의 경우에 일반적인 브래지어를 착용하면 브래지어자국이 너무 부각되는 경우가 있는데, 자카드레이스 브래지어를 입는다면 브래지어라인이 매끄럽게 보이는데 효과적입니다.

 

 

 

브래지어선택,가슴라인

 

 

 

체형때문에 가슴이 쳐진분들이나, 벌어진분들은 와이어의 폭이 좁은 와이드밴드 브래지어를 착용하시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브래지어에서의 와이어와 밴드는 가슴의 무게를 감당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슴이 벌어진 분들은 와이어를 주의하셔야 합니다. U자형의 와이어를 선택하면 가슴모양을 잘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너무 과하면 가슴살이 옆으로 삐져나오는 결과를 초래해 살이 찌 것 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떄문에 정도를 잘 파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브래지어선택,가슴라인

 

 

 

이렇듯 브래지어는 단순한 속옷의 개념보다는 여성의 미를 더욱 강조하고 가슴의 형태를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 기능성 속옷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슴의 크기나 모양을 완벽하게 원하는대로 잡아 줄 수는 없지만 브래지어를 잘 선택한다면 가슴성형수술을 하지 않더라도 어느정도의 가슴보정효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브래지어선택,가슴라인

 

 

 

하지만 그래도 채워지지 않는 부족함이 있다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한 가슴성형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큰 수술이고 큰 결심이 필요한 것이 바로 가슴성형수술입니다. 반드시 수술전 전문가와의 상담을 충분히 가지셔야 수술전후에 생길 수 있는 부작용과 예방법 그리고 자신의 체형에 맞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가슴을 가질 수 있습니다.

 

 

브래지어선택,가슴라인

 

 

 

 

[가슴성형부작용]출혈과 혈종

라인을 바꿔주는 브래지어 선택방법

[가슴성형부작용]어떤경우를 부작용이라 하는가

[가슴성형수술]수술후 흉터

가슴사이즈 A컵 C컵? UP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