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내트렐 둥근형 실리콘 보형물 :

10년간 집중 연구 결과에 대한 논문

 

미국성형외과학술지 최근호에 실린 논문

 

 

 

 

 

알러간 내트렐 둥근형 실리콘 보형물이 미국 식약청에서 집중실험의 중간결과로 2006년에 허가를 내주었는데 최종 10년 결과를 보고하는 논문이다.

이 논문에 의하면 Kaplan-Meier 피막 구축 발생율이 가슴확대는 18.9%, 가슴확대재수술은 28.7%, 재건수술의 경우 24.6%였다.

확대수술을 한 대상에서 피막 구축은 근육 앞에 넣은 실험군에서 26.3%가 발생한 것에 비해 근육 뒤에 넣은 실험군에서는 15.7%로 현저하게 낮았다.

MRI검사를 통해 터진 것으로 진단 받은 총 수는 임상 실험 사람 대비 13%, 보형물 대비 7.7%였다. 연구가 끝날 때까지 가슴확대를 받은 대상의 81.8%가 처음에 넣었던 보형물을 가지고 있었다.

 

 

만족도 조사를 하였을 때 가슴확대수술을 받은 환자의 94.2%가 만족 또는 매우 만족하였고 가슴성형 재수술을 받은 환자는 83.8% 재건수술을 받은 환자는 90.7%가 자신들의 보형물에 대해 만족 또는 매우 만족한 통계를 보였다.

 

통합적인 만족도나 크기, 모양, 촉감, 대칭 등에 대한 만족도에 대한 기준선을 훨씬 상회하였다.(Significant improvement over baseline)

 

결론적으로 내트렐 코어 스터디에서 보여준 10년 데이터로 판단할 때 성형외과의사와 환자가 의사결정을 하는데 안정적이고 아주 높은 만족을 주는 보형물이라고 말할 수 있다.

 

 

가슴성형수술! 정기적으로 검사하세요

부유방과 가슴확대술

알러간 내트렐 둥근형 core study 10년 결과

자연스러운 가슴성형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