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수술 수술후가 더 중요하다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일반적으로 가슴성형수술은 선천적으로 가슴이 작은분들 혹은 출산이나 노화등으로 가슴의 모양이 변해 가슴에 보형물을 삽입하여 보다 아름답고 건강한 가슴으로 만드는 수술을 말합니다. 가슴성형 수술은 가슴성형 수술 후 흉터, 회복기간, 피부의 상태나 조직의 상태 등에 따라 가슴성형수술 방법과 보형물을 결정하게 됩니다. 전신마취가 필요한 큰 수술이기 때문에 수술 전 전문가와의 충분한 상담은 필수라 할 수 있는 수술입니다.

 

 

 

가슴성형수술

 

 

 

이런 가슴성형수술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오래 고민하고 결정해서 수술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오랜시간 고민하고 고민해서 수술을 결정하는데 비해 수술 이후는 그만큼 생각하고 계시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술이란 일반적으로 수술 후 관리가 실제 수술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수술 결과와 예후에 많은 영향을 주는 것이 바로 수술 후 관리이기 때문입니다.

 

 

 

가슴성형수술

 

 

가슴성형수술도 마찬가지 입니다. 가슴성형수술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어떤 보형물로 나에게 가장 어울리는 가슴으로 디자인해서 수술하느냐가 본질이겠지만, 가슴성형수술 이후 어떻게 관리하고 얼마나 신경쓰느냐에 따라 가슴성형수술의 결과가 달라지기도 합니다.

 

 

가슴성형수술


 

​​가슴성형의 부작용

가슴성형수술은 미용수술로 자칫 너무 쉽게만 보이기도 하지만 전신마취가 필요한 큰 수술입니다. 때문에 부작용도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가슴성형수술에 있어 가장 대표적인 부작용은 구형구축이라 할 수 있습니다. 구형구축은 보형물을 삽입한 부분이 두꺼워지면서 공모양으로 뭉쳐보이고 딱딱하고 통증이 느껴지는 현상으로 구형구축은 수술이 잘 되었을 경우라도 개인의 체질등에 의해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가슴성형수술에 있어 가장 큰 부작용이라 볼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수술

 

 


​​가슴성형수술 이후 관리
​혹시 모를 구형구축을 예방하기 위해 수술 후 가슴마사지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사지가 필요없는 보형물도 있지만 수술받은 환자의 상태에 따라 마사지가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가슴성형수술이 끝났다고 회복만을 기다리기보다 전문가와의 꾸준한 상담과 진찰로 관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슴성형수술

 

 

 

가슴성형수술 후 주의할 점

가슴성형수술 이후에는 팔에 무리가 가는 행동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이나 무거운 물건 등을 드는 행동은 수술부위에 염증을 유발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환자의 회복을 지연시키는 술이나 담배등도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수술 후 일정기간 동안은 뜨거운 찜질방이나 싸우나 등도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슴성형수술

 

 

 

 

큰 결심을 하고 결정한 가슴성형수술이 성공적으로 잘 되었다면 수술 후 주의사항과 함께 꾸준한 진찰과 관리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가슴을 유지해 나아가시기를 바랍니다. 수술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관리가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가슴성형수술

 

 

 

 

 

가슴성형수술 수술후가 더 중요하다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의 궁금증

 부유방과 가슴확대술

 가슴재수술에 대해

 뒤집힌 물방울 보형물 바로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