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14. 3. 19. 09:36

[가슴성형수술]수술후 흉터

[가슴성형수술]수술후 흉터

오직 가슴성형수술만 하는 박진석성형외과

 

 

 

가슴성형수술의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과거 무조건 크게만을 원하던 가슴성형수술에 비해 지금은 물방울보형물 등을 이용해 보다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가슴성형수술이 가능해졌습니다. 가슴성형수술로 자연스러운 가슴을 만드는 것이 가능해지자 결국에는 가슴성형 수술의 결과로 가지게 되는 가슴성형흉터, 즉 수술의 흔적이 얼마나 남는지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수술후흉터,가슴성형흉터

 

 

 

가슴성형수술은 보형물의 크기나 종류, 그리고 수술을 받는사람의 모유수유 유무, 나이 등에 따라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수술방법을 선택하게 됩니다. 즉, 자신의 현재 상태와 수술방법에 적합한 절개선을 선택해야 한다는 뜻 입니다.

 

 

 

수술후흉터,가슴성형흉터

 

 

 

가슴성형수술방법은 절개법에 따라 크게 4가지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가슴수술방법 1 - 겨드랑이 절개

자연스러운 가슴선을 만들고 보형물을 삽입하는데 있어 겨드랑이 절개법은 매우 용이합니다. 가장 보편화된 수술 방법 중 하나인데 겨드랑이를 절개해서 수술을 하게 되면 유두부분의 감각을 보존하기 좋고 유방암을 초기진단하는데 있어 영향을 주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가슴의 신경을 다칠 위험이 적습니다.

 

 

 

수술후흉터,가슴성형흉터

 

 

 

 

 

가슴수술방법 2 - 유륜주위 절개

U자형 절개를 유륜둘레에 함으로써 보형물을 삽입하는 방법입니다. 유륜의 크기가 작을경우에 적합한 수술방법입니다. 단 모유수유를 하는 경우라면 적합히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높은 연령대에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수술후흉터,가슴성형흉터

 

 

 

가슴수술방법 3 - 배꼽절개

배뽑을 통해 수술을 하는 방법입니다. 배벽에 여유가 많은 환자에게 적합하며 회복기간도 짧아 많이 선호되는 방법입니다. 수술 후에 통증도 적고 흉터가 작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술후흉터,가슴성형흉터

 

 

 

가슴수술방법 4 - 가슴 밑 절개

가슴의 밑 주름을 따라 절개하는 방법으로 보형물을 정확한 위치에 놓기에 좋은 수술방법입니다. 흉터가 다른 절개법에 비해 상대적으로 눈에 띄일 수 있는 단점이 있는 절개방법입니다.

 

 

수술후흉터,가슴성형흉터

 

 

 

가슴을 아름답게 만들고 싶다라는 공통된 목적으로 결정하게 되는 가슴성형수숧은 다양한 방법의 수술방법이 있습니다. 어떤 것이 좋은 수술방법인지는 개개인의 차이가 있기 떄문에 단언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문가와의 상담이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가슴을 위해서는 수술을 결정한 환자의 현재 상태와 원하는 가슴의 디자인을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조율하고 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환자의 체형에 가장 어울리는 가슴이 바로 가장 아름다운 가슴인 것을 잊지마시고, 최선의 결과를 얻기위해 수술 전 충분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수술후흉터,가슴성형흉터

 

 

 

 

 

 

 

가슴사이즈 A컵 C컵? UPF

 [가슴성형부작용]유방합체증

 예쁜가슴을 위한 생활습관

 [가슴성형수술]크게가아닌 맞게

 [가슴성형부작용]하방변위와 이중주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