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14. 6. 23. 10:02

가슴성형수술 전 주의사항

가슴성형수술 전 주의사항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여성성을 가장 잘 나타내는 신체부위인 여성의 가슴은 여성의 신체부위 중 가슴은 몸매를 가장 아름다운 곡선으로 보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가슴이 빈약한 경우 노출과 라인에서 소극적일 수 밖에 없게 되고, 이를 극복하고자 다양한 운동, 식이요법 등 노력을 기울이게 됩니다. 하지만 확실한 효과를 위해 가슴성형수술을 생각하게 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슴성형주의사항

 

 

 

큰 결심을 하고서 가슴성형수술을 결정했다면 수술할 병원의 선택 그리고 충분한 상담이 선행되어야 하겠지만 그보다 수술을 결정했다면 수술 전 주의사항등을 반드시 숙지하고 실천해야합니다. 혹시나 모를 수술시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의 예방은 물론 건강하고 아름다운 가슴을 가지기 위한 첫번째 조건이 바로 수술 전 준비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가슴성형수술 전 주의해야할 것들은 어떠한 것이 있을까요?

 

 

 

가슴성형주의사항

 

 

1. 생리기간이라면 수술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생리를 하고 있다면 출혈때문에 수술 후 멍이나 붓기가 쉽게 가라앉지 않고 지속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현재 치료 중이거나 과거에 앓았었던 질병 (간염,결핵,당뇨,고혈압 등) 의 이력을 담당의사에게 모두 말해야합니다.

 

 

가슴성형주의사항

 

 

3. 흡연이나 음주는 수술이 결정된었다면 수술 2주전에는 금지하셔야 합니다, 흡연은 가래생성의 원인이 되며, 음주는 마취같은 문제때문에 환자의 안전과 직결됩니다.

 

4. 아스피린이나, 비타민, 호르몬제 같은 약물은 환자의 몸상태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수술 2주전에는 복용을 금하셔야합니다.

 

 

가슴성형주의사항

 

 

 

5. 수술 6시간 전에는 금식이 필수입니다. 단 금식을 시작한 시점이 길다면 오히려 회복에 문제가 될 수도 있으니, 금식을 시작하기 전 간단한 식사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슴성형주의사항

 

 

6. 가슴성형 수술 이후에는 몸을 최대한 편안하게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가슴성형수술 당일에는 마취가 완벽하게 풀리지 않아 활동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수술 당일에는 보호자와 동반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슴성형주의사항

 

 

 

 

[가슴성형]가슴성형수술 후 관리의 중요성

 박진석원장 가슴성형 논문채택

 [가슴성형]사이즈의 선택

 가슴성형을 의뢰할 의사에게 물어볼 질문들? (Allergan홈페이지 인용글)

 [가슴성형]수술전 상담의 중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