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14. 6. 30. 09:57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의 궁금증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의 궁금증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여성에게 있어서 가슴이라는 신체부위는 여성성의 상징이자 자신감을 나타내는데 가장 부각되는 신체부위입니다. 때문에 작은가슴을 가진 여성분들은 수술이라는 방법을 통해 사회성의 회복은 물론 자신감의 회복, 그리고 미의 충족을 얻으려 합니다. 다양한 가슴성형수술 중 근래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가슴성형수술방법은 바로 물방울 가슴성형입니다. 오늘은 물방울가슴성형에 대한 질문들을 살펴보려합니다.

 

 

 

물방울가슴

 

 


1. 물방울가슴성형은 자연스러운 가슴이 가능한가요?

물방울 가슴성형은 물방울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으로 기존에 사용되던 보형물로도 솜씨좋은 의사라면 물방울 모양이 가능했지만, 이제는 보형물을 이용해 더욱 자연스러운 가슴모양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자연스러움이란 지극히 주과적인 것이기 때문에 확답을 할 수 는 없지만 현재 사용되는 물방울 보형물을 사용한 가슴이 가장 자연스러운 가슴모양을 만들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방울가슴

 

 

 

2. 물방울보형물 안전한가?

물방울보형물인  코헤시브겔은  균열과 파열이 있어도 퍼지지 않는 다는 장점이 있어 풜씬 안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작은 균열이 발생한 경우 그것을 알아채기가 힘들어 오히려 더 위험하게 장기간 노출이 될 수 있어 일정기간 간격으로 반드시 정기검진을 해야 안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FDA에서 이것을 전제로 허가가 났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물방울가슴

 


3. 물방울가슴성형이 다른 가슴성형수술과 차이가 있나요?

물방울보형물인 코젤은 응집력과 탄력이있는 보형물입니다. 하지만 예쁜가슴을 위한 윗볼록을 만들어주기에 용이하고 보다 자연스러운 모양을 잡아주는데 좋습니다. 그리고 물방울보형물인 코헤시브겔은 텍스쳐드 타입의 보형물이기 때문에 수술 후 가슴마사지가 필요없어 직장인 여성분들에게 적합한 보형물입니다.

 

 

 

물방울가슴

 

 


4. 물방울가슴성형 모유수유는 가능한가요?

모든 가슴성형수술은 모유수유와는 관계가 없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수술도 마찬가지입니다. 정상적인 방법의 가슴성형수술이라면 모유수유에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물방울가슴

 

 

 

물방울가슴성형수술에 있어 궁금해 하는 것들을 간단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물론 이외에도 다양한 궁금점들이 남아있을 것 입니다. 환자분들마다 생각하시는 것이 다르고 어떤 체형을 가지신지가 모두 다릅니다. 때문에 정확한 판단과 답변은 충분한 상담과 정확한 진찰이 뒷받침 되어야 합니다.

 

 

물방울가슴

 

 

 

물방울가슴성형은 많은 분들이 원하고 또 많이하는 수술방법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가슴성형방법이라 할 지라도 정확한 상담이 없다면 자신의 체형에 전혀 어울리지않는 가슴으로 수술이 되어 후회를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수술을 결정하기 전 충분한 상담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가슴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물방울가슴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의 궁금증

 뒤집힌 물방울 보형물 바로잡기

 가슴성형수술 전 주의사항

 가슴성형수술 후 주의사항

 가슴보형물 하방변위(밑빠짐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