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2019/09/16'에 해당되는 글 1

  1. 2019.09.16 수술 후 관리의 중요성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19. 9. 16. 20:22

수술 후 관리의 중요성

수술 후 관리의 중요성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일반적으로 가슴성형하면 가슴에 보형물을 삽입하여 가슴을 크게하는 가슴확대술을 떠올립니다. 자연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살리는 방법으로 가슴성형을 찾는 분들은 가슴성형 수술 후 흉터, 회복기간, 피부의 상태나 조직의 상태 등에 따라 가슴성형수술 방법과 보형물을 결정하게 됩니다.

 

 

 

 

 

 

다른수술들도 마찬가지겠지만 가슴성형수술은 오랜시간동안 고민후에 결심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힘든 결정을 한것에 비해 수술후에 관리를 소홀히 하는 분들이 많아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습니다. 수술이란 일반적으로 수술 후 관리가 실제 수술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수술 결과와 예후에 많은 영향을 주는 것이 바로 수술 후 관리이기 때문입니다.

 

 

  


수술후 생겨날 수 있는 부작용

 

가슴성형수술은 미용수술로 자칫 너무 쉽게만 보이기도 하지만 전신마취가 필요한 큰 수술입니다. 때문에 부작용도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가슴성형수술에 있어 가장 대표적인 부작용은 구형구축이라 할 수 있습니다. 구형구축은 보형물을 삽입한 부분이 두꺼워지면서 공모양으로 뭉쳐보이고 딱딱하고 통증이 느껴지는 현상으로 구형구축은 수술이 잘 되었을 경우라도 개인의 체질등에 의해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가슴성형수술에 있어 가장 큰 부작용이라 볼 수 있습니다.


 

 

 

 

 

 

 

 

 

 

 

 

수술후 필요한 관리는?

 

가슴성형수술을 받았다면 혹시 모를 구형구축을 예방하기 위해 수술 후 가슴마사지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보형물은 수술 후 마사지가 필요없는 것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가슴성형수술을 받은 환자의 상태에 따라 마사지가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단순하게 회복되기만을 기다리기 보다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슴성형수술 후 어떤것을 주의해야할까?

 

가슴성형수술이 성공적으로 끝났다면 이후 팔에 무리가 가는 행동을 하지않는것이 중요합니다. 운동, 혹은 무거운 물건을 드는 등의 행위는 염증을 유발할 수 있어 자칫 재수술이 필요해 질 수 있습니다. 또한 환자의 회복을 지연시키는 술이나 담배등도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수술 후 일정기간 동안은 뜨거운 찜질방이나 싸우나 등도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성공적으로 가슴성형수술이 끝났다면 그 이후 꾸준한 진찰, 정기검진, 주의사항 등을 지켜가며 새롭게 되찾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가슴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가슴성형수술은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관리도 중요하다는 점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가슴성형수술]환자를 위한 안전정보

[가슴성형수술]수술에 대한 안정정보

[가슴성형수술]수술 전 점검사항

[가슴성형]수유 후 쳐진가슴의 성형수술

쳐진가슴의 확대수술 - 가슴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