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2020/07/07'에 해당되는 글 1

  1. 2020.07.07 [박진석성형외과]쳐진가슴의 물방울가슴성형

[박진석성형외과]쳐진가슴의 물방울가슴성형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예쁘고 탄력있는 가슴을 가지고 있던 여성분들의 경우 예쁜가슴에 대한 자부심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혼과 임신 그리고 출산이라는 것을 겪게 되며 자연스럽게 쳐져버린 가슴을 가지게 되는 경우를 적지 않게 볼 수 있고 그로인한 스트레스에 힘들어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수유를 거치게 되며 부풀게 되었던 가슴의 윗부분이 꺼지게 되며 탄력이 줄어 전체적으로 가슴이 쳐저보이게 되는 문제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가슴이 쳐지게 되는 것에 대해 생각보다 많은 여성분들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실제 나이에비해 탄력없이 쳐진가슴은 정체성은 물론 여성으로서의 매력도 같이 없어지는 것이 아닐까 하는 스트레스를 동반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시 탄력있고 예쁜가슴을 되찾기 위한 방법으로 가슴확대수술을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확대수술과 달리 쳐진가슴의 확대수술의 경우 보다 세심하고 체계적인 수술이 필요합니다. 탄력이 떨어진 가슴의 윗부분만을 수술한다고해서 자연스럽게 예쁜가슴이 되는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쳐진가슴의 확대수술은 확대하는 것만으로 부족한 경우 거상수술을 이용해 유방의 모양을 올려주는 수술이 필요하게 됩니다. 단 이때 흉이 어느정도 남을 수 있기에 신중한 판단이 요구됩니다.

 

 

 

또한 쳐진가슴의 경우에는 위쪽부분은 피부의 여유가 있기에 자연스럽게 수술이 진행되지만 유선부위와 주변, 특히 가슴 밑주름선 아래쪽의 피부는 상대적으로 잘 늘어나질 않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