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2022/01/04'에 해당되는 글 1

  1. 2022.01.04 가슴성형부작용 - 유선염과 백주변 염증

가슴성형부작용 - 유선염과 백주변 염증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가슴성형 부작용들 가운데서도 염증은 상당히 민감하게 여겨지는 부작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혹시라도 염증으로 인한 부작용이 생기는 상황이 된다면 보형물을 제거하고 난 후에 곧바로 보형물을 교체할 수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기도 하고 또한 구축현상이 상당히 진행된 경우라면 세균오염과 관련이 있다고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유선의 경우에는 20개정도의 유선관을 통해 유두로 연결이 되고 유선의 분비물이 유두로 배출이 되고 있습니다. 수유기에는 분비물이 많기 때문에 유선관을 통해 분비물이 충분하게 배출이 되지 못한다면 고열을 동반한 유선염을 않기도 합니다.

 

 

 

 

 

 

 

 

 

 

일반적인 가슴확대성형후에도 정상적인 유선이 붓고 유선염증상이 있다가 호전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특히 ​수유경험이 있거나 수유중 젖몸살 경험이 있는 경우 유륜절개를 하는 경우 유선관이나 유선에 손상을 많이 주는 경우 유선 바로 뒷쪽에 보형물을 넣는 경우 유선이 더 붓고 유선염 증상과 비슷한 느낌을 호소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잘 회복된 후 몇개월 몇년이 지나서 수술한 가슴이 붓고 열나고 아픈 경우 대부분은 유선염이지만 보형물이 있는 곳으로 염증이 퍼지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유선염과 백주변 염증의 구분은 유선염은 유두 주변으로 동심원을 그리며 붉고 열나는 느낌이 퍼져가는 반면 백주변에서 시작한 염증은 백의 가장자리, 특히​ 아랫쪽에서 붉은 기와 열감이 시작합니다.

 

 

 

 

 

 

 


물론 치료하지 않고 시간이 경과하면​ 백주변의 염증도 유선염증상까지 보이고 유선염의 경우도 백 주변까지 영향을 주게 됩니다.​

 

 

유선염의 경우 일반적으로 퀴놀론 계열의 항생제에 잘 반응하는 것으로 되어 있으나 항생제 사용경험이 많지 않은 환자의 경우 1세대 세파 항생제의 효과도 좋은 것 같습니. 또한 유선이 많이 부은 경우는 단기적으로 젖말리는 약을 함께 사용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팔로델에 부작용이 있는 분들이 많으므로 신중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가슴성형 부작용 구형구축

 

가슴성형 부작용 구형구축

가슴성형 부작용 구형구축의 원인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구형구축은 가슴성형에 있어 피하고싶은 대표적인 부작용 중 하나입니다. 구형구축이라 함은 가슴성형으로 생겨

breastpar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