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2022/01/27'에 해당되는 글 1

  1. 2022.01.27 짝가슴 교정을 위한 가슴성형
가슴성형 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22. 1. 27. 12:12

짝가슴 교정을 위한 가슴성형

짝가슴 교정을 위한 가슴성형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사람의 개성과 얼굴이 모두 다르듯 사람의 가슴도 완벽하게 대칭이지는 않습니다. 차이가 미비하게나마 조금씩 차이가 누구나 존재하는데요 그런 이유로 크기가 다른 짝가슴에 대한 강연제목은 많지 않고 논문은 더더욱 드믈게 발표되었습니다.

 

 

 

 

 

가슴성형 보형물에 대한 질문 Part 2

 

가슴성형 보형물에 대한 질문 Part 2

가슴성형 보형물에 대한 질문 Part 2 오직 가슴성형만 수술하는 박진석성형외과 가슴 보형물에 대한 질문 Part 2  질문 12~23  질문 12 보형물을 제거하고 교체하지 않기로 결정하면 내 유방이 어떻

breastpark.tistory.com

 


 

 

2015년 대한 미용성형외과 학회에서 좌우 크기가 다른 가슴의 성형에 대한 강연을 해달라는 주제를 받고 나는 물론 많은 가슴성형 전문가들이 하는 일인데 뚜렷한 로직이 없었구나 생각하며 재미있게 접근을 하였습니다.

 


 

 

 

 

 

 

 


2003년 미국 성형외과 학술지에 롤릭 교수가 발표한 논문에 의하면 전체 환자의 44%에서 좌우 볼륨의 차이가 있었으며, 좌우 가슴의 모든 조건이 동일하게 평가되는 경우는 12%정도라고 합니다.

 

 

 

이런 좌우 짝가슴을 가진 환자의 가슴성형시 과거에 보형물의 볼륨 위주의 접근을 했다면 이제는 보형물의 Dimension(가로x세로x높이)의 개념으로 접근을 해야합니다.

 

 

 

미국의 Dr Hammond도 환자의 체형적 특성과 의사의 경험에 따라 보형물의 직경, 돌출도, 볼륨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보형물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사실 좌우 가슴 차이가 크게 차이나지 않는 경우는 좌우 볼륨만 차이나게 하여도 좌 우 모양이 어색하지 않게 교정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피부의 여유나 처진 정도, 유두의 위치, 갈비뼈의 돌출도 등에서 차이가 있는 경우는 환자의 상태를 좀 더 신중하게 파악하고 최근 사용되는 다양한 보형물의 모양과 특성을 잘 파악하여 선택하므로 좀 더 자연스럽게 좌우 비대칭을 교정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