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4. 15. 09:38

[구형구축]은 무엇인가?

[구형구축]은 무엇인가?

구형구축없는 가슴성형수술을 하는 방법에는?

구형구축이라는 것은 가슴성형수술을 하고 난 이후 삽입된 보형물 주위에 인체조직에서 만들어 지는 피막이 형성되고 다시 그것이 당겨지고 수축하면서 생기는 현상으로 심해지면 마치 공처럼 동그랗게 형성되는 가슴성형수술 이후 무서운 합병증 중에 하나입니다.

 

 


구형구축이 발생되면 가슴성형수술을 한 이후 다시 재수술을 해야 하며 이러한 재수술 다시 구형구형구축을 형성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 난이도가 있는 어려운 수술입니다.  따라서 구형구축은 예방법이 더 중요합니다.


 


구형구축을 줄이기 위해선 의료진의 역할이 우선적으로 중요합니다. 먼저 백이 들어갈 공간을 만들 때 무균적으로 출혈 없이 정확한 공간을 만드는 능력을 갖추어야 하며 같이 수술에 임하는 수술 팀이 좀 더 엄격하게 훈련되어 수술환경이 오염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술의 성패는 사실 눈에 보이는 시야가 아닌 눈에 보이지 않는 현미경적 시야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환자가 염두에 두어야 할 문제는 자신에게 사용된 보형물에 따라서 관리가 다르다는 점을 잘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껍질이 매끄러운 보형물은 맛사지가 충분히 이루어지는 것이 좋은 반면 껍질이 거친 텍스쳐드 보형물은 맛사지가 오히려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다른 사람들의 말만 듣고 맛사지를 하시는 것은 오히려 문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여성의 주체성, 여성성을 회복하는 작은가슴녀의 가슴확대수술은 개인에게 많은 자신감과 사회적활동성을 불어넣어주는 중요한 의미가 있는 수술이지만 모든 수술은 나름대로 부작용 있기에 항상 긴장하고 철저히 예방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가슴성형만을 고집하는 본원의 노하우가 아닌가 싶습니다.

 

 


압구정동에서 오랫동안 여성의 가슴성형만을 하고 있는 저희 박진석성형외과에서 여성의 가슴성형에 대해 바라보는 시각은 일반 성형외과와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좀 더 여성의 입장에서 여성의 관점에서 쳐다보게 되는데 이는 본원의 시술방향과 시술의 종류가 여성으로만 되어있다보니 점차적으로 치우치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요즘은 구형구축의 예방적 차원이라고도 볼 수 있을 정도로 물방울가슴성형에 사용하는 코헤시브겔 보형물 중 텍스쳐드 타입이 있습니다. 이 보형물은 표면이 거친 특징이 있지만 수술 후 가슴마사지가 별로 필요없다는 장점이 있어 바쁜 현대 커리어우먼들에게 인기가 높은 보형물입니다.

 

 


가슴성형수술의 부작용에는 구형구축 뿐만이 아니라 감염이나 비대칭 등 여러가지가 있을 수는 있지만 경험이 많고 전문적으로 가슴성형수술을 하는 곳에서는 아무래도 그 합병증의 빈도가 매우 낮습니다. 따라서 저희 병원에서도 그 비율을 외부에 얘기를 하면 정말 낮다는 소리를 많이 듣고 있는 병원입니다.

 

 


안전하고 모양이 좋은 좋은 보형물, 수술자의 경험, 수술후의 관리 모든 것이 잘 맞아 떨어질때 훌륭하고도 이쁜 안전하 가슴을 만들어 낼 수 있어 병원 뿐만이 아니라 수술을 받으시는 여성분들도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 수술을 구형구축이 무서워서 못한다는 것은 구더기 무서워서 장못담근다는 말과 아마도 비슷하리라 생각하지만 구형구축은 구더기가 생기는 것에 비교할 만한 대상은 아니기에 실제로 수술을 하실 소비자여러분의 냉정하고도 철저한 분석이후의 판단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린이브래지어] 이렇게 한다.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을 원하는 여성

가슴성형과 가슴성형비용 [압구정역성형외과]

[작은가슴] 극복할 수 있는 컴플렉스

[노브래지어]가슴성형을 하고나면 노브래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