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4. 22. 09:30

[가슴성형전문병원]이라고 할 수 있는 곳

[가슴성형전문병원]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은?

압구정동 가슴성형만을 하는 성형외과 박진석성형외과의원

우리는 무엇을 할 때 전문이라는 곳에서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전문"이라는 말의 의미가 과연 무엇이길래 많은 사람들이 전문을 찾을까요? 그렇다면 가슴성형수술을 받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전문병원을 찾으려고 하지 않을까요? 그렇다면 어떤 곳을 전문병원이라고 할 수 있나요?


 


유감스럽게도 지금은 가슴성형전문병원이라는 것은 없습니다. 왜냐하면 의료법에서 정해져 있는 20여개의 항목을 제외하고는 전문병원이라는 표현을 쓸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전문이라는 표현도 마찬가지 입니다. 만일 가슴성형전문병원이라는 타이틀을 쓴다면 이는 당연히 의료법 위반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사실 소비자들의 입장에서는 약간 혼돈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전문병원이라는 표현을 쓴다는 것은-물론 아닌 경우에도 그럴 수 있겠지만-실제로 그 시술만 하는 병원이거나 또는 그 시술에 아주 오래된 경혐을 가지고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광고적인 목적으로 신생병원이나 실제로 그렇지 아니한 병원들이 전문병원이라는 표현을 많이 쓰게되면서 보건당국이 의료법으로 제한을 하지 않았나 생각을 하게 됩니다. 


 


모든 수술에는 부작용이 하나도 없을 수는 없습니다.전문병원으로서 그 수술을 많이 하고 잘하는 경우에는 당연히 부작용이 생기더라도 가능한 경미한 부작용일 것이며 


 


또한 그 해결방법에 있어 비전문병원에 비해 훨씬 더 나을 것입니다. 또한 어쩔 수 없이 발생할 수밖에 없는 부작용의 빈도도 낮을 것입니다.


 


오히려 이러한 문제점들을 모두 숨기고 고객을 유인한다면 이것이야 말로 전문병원답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는 한예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요즘은 물방울가슴성형수술이 가슴성형수술의 대세로 나서게 되면서 사실 너도나도 할 것 없이 모든 병원들이 물방울가슴성형전문병원임을 표방해서 어떻게 보면 소비자들에게 큰 피해가 오진 않을까 걱정도 됩니다. 


 


본원은 오랫동안 여성의 가슴성형수술만을 해오면서 많은 점을 느끼고 있지만 가능한 솔직하고 정확한 지식을 고객과 환자한테 설명하고 상담해야한다는 각오로 임해오고 있습니다.


 


자세한 상담과 정확한 정보조사는 고객여러분들이 가져야 할 중요한 준비라고 할 수 있으며 결정을 하실때에도 많은 고민으로 냉철한 판단을 하시는 것이 여러분의 인생을 좌우할지도 모르는 중요한 결정이라는 것을 늘 인식하셨으면합니다.


 


저희 압구정 박진석성형외과에서 이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통해 가슴성형수술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정확한 정보로서 많이 활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가슴성형수술시 [모유수유]에 대한 불안감

[코젤]로 하는 가슴성형의 이점

물방울가슴성형

[구형구축]은 무엇인가?

[어린이브래지어] 이렇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