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4. 24. 11:53

가슴성형수술 이 어려운 사람!

가슴성형수술 이 어려운 사람!

가슴성형잘하는 성형외과 박진석성형외과의원

저희 압구정동에 있는 박진석성형외과의원은 수없이 많은 성형수술 중에서 여성의 가슴성형수술만을 하는 가슴성형수술 성형외과입니다. 많은 분들이 코성형이나 쌍꺼플수술을 저희병원에서 안하냐고 받고싶다고 말씀을 하시지만 저희병원은 전문성을 살려 오로지 여성의 가슴성형수술만을 한지가 상당히 오래 되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가슴성형의 최근의 트랜드의 변화와 여성분들이 얼마나 가슴성형에 대해 중요하게 생각을 하고 계신지 어느 다른 병원보다도 더 잘 이해하며 병원나름대로의 노하우도 많이 키워왔습니다.

 

 


가슴성형수술이 이제는 많이 보편화되어 과거보다는 훨씬 더 많은 여성분들이 판단과 결정을 하실 때 쉽게 하고는 계시지만 수술을 해야하는 병원의 입장에서 생각해야하는 점들 또한 상당히 많습니다. 가슴성형수술은 마취도 전신마취를 해야하며 수술비용도 일반 성형수술에 비해서는 고가이고 또한 수술에 보형물이 늘 사용된다는 점에 있어 다른 성형수술과도 차이는 있습니다.

 

 


본원은 가슴성형수술만을 하는 성형외과로서 상당한 기간 동안 여성의 가슴성형수술만을 전문적으로 해 왔지만 가슴수술의 전문가적인 입장에서 바라보아도 모든 사람이 모두 다 좋은 결과가 온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이렇게 말을 한다면 아마도 거짓광고일 것입니다. 만일 이렇게 될 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그러나 그것을 향해 저희 의료팀은 항상 노력하고 있고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가슴성형수술의 부작용은 일반적인 다른 보통 수술에 들어가는 정도의 기본적인 합병증(예, 감염, 출혈등)이나 부작용도 역시 존재합니다. 이런 것들은 얼마나 잘 관리할 수 있고 확률을 적게 나타나게 하는 것이 수술을 잘하는 병원이 아닌가 싶습니다.

 

 


또한 어떤 체형을 가지신 경우에는 수술의 결과가 매우 좋게 나오는 편이고 어떤 모양에서는 수술의 결과가 좋지 않은 경우가 많다는 것은 수술을 많이 하는 병원이라면 당연히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연히 그런 결과가 나오지 않게 하기 위해 고민하고 노력하며 또한 만들어도 내고 있습니다.


 


가장 수술하기 힘들고 결과도 좋지않을 것 같은 체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키가 큰 사람? 비대칭? 작은사람? 근육질? 사실 많은 케이스가 존재할 것 입니다. 그런데 본원에서 보기에 가장 난해한 경우는 역삼각형상체체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 살이 별로 없고 딴딴한 경우에 있어 가장 난해한 편입니다.

 

 


남자들의 경우에는 이런 모양의 체형을 가진 분들을 종종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성은 많지는 않은 체형입니다. 이런 체형이 수술을 해도 결과가 좋지 않다는 것은 아마도 가슴성형을 많이 해보신 성형외과원장님들이라면 다들 공감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본원에서는 이런체형의 여성은 다르게 시술해야한다고 생각하고 있고 실제로도 그렇게 노력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모든 고객에 대해 최고로 수술을 할 수 있다고 상담을 해드리고 싶지만은 솔직하게 표현할 수 있는 이유는 본원의 가슴성형수술의 수준이 어느정도 정상급이라는 자신감이 있어서라는 점을 알아 주셨으면 합니다.


 


만일 수술을 하고 난 이후 수술의 결과가 좋지 않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여러가지 수술외 방법으로 교정과 노력을 해보기는 합니다. 그러나 이것으로 해결을 못하면 재수술을 해야하며 재수술은 정말 많은 수술적 경험과 기술을 요구합니다. 재수술은 보통 수술 후 1년 정도 이후에 하는 것이 좋으며 그 이전에 하는 것은 별 도움이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가 뭐 무서워서 뭐 못담근다는 말이 있듯이 가슴성형수술은 두려움이 너무나도 많으시다면 수술을 안하시는 것이 맞습니다. 그렇지만 우려하시는 가능성은 사실 제대로 된 병원에서 수술을 하시는 경우 그리 높지 않습니다. 


 


따라서 적절한 상담과 판단 이후에 수술을 결정하시는 편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아닌 경우는 저희가 아무리 뛰어나다고 생각을 해도 안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하기에 솔직한 상담을 본원에서는 하고 있습니다.




 

[가슴확대수술]이 여성에게 미치는 영향과 [가슴확대수술]의 안전성

[가슴성형전문병원]이라고 할 수 있는 곳

가슴성형수술시 [모유수유]에 대한 불안감

[코젤]로 하는 가슴성형의 이점

물방울가슴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