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가슴성형 | Posted by 가슴성형 2013. 4. 16. 09:30

물방울가슴성형

물방울가슴성형이 대세인 이유는?

오직 가슴수술만 고집하는 성형외과 박진석성형외과


물방울가슴성형이 요즘은 대세입니다. 물방울가슴성형을 특히 우리나라 여성들이 더 희망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빈약한 가슴을 볼륨감 있게 만들면서도 자연스러운 모양이 나오기 때문일 것입니다. 가슴사이즈자체를 중요하게 여기는 서양인들과는 달리 우리나라여성들은 사이즈우선보다 자연스러움을 훨씬 더 우선시 하기에 물방울가슴성형이 대세로 나타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물방울가슴성형을 위해 우리는 꼭 알아야 할 사안이 있습니다. 가슴의 모양을 지칭해 주는 방법입니다. UPF라는 말을 들어보신적이 있으신지요? 


UPF라는 것은 가슴라인에서 유두위쪽의 곡선의 볼록한 정도를 말합니다. UPF는 -2에서 부터 +2까지 표시를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름다운 가슴성형을 위해서는 이 UPF가 상당히 중요합니다. 특히 자연스러움에서 더 그렇습니다. 


 


우리가 브래지어를 구입할 때에는 컵의 사이즈를 알아야 구입할 수가 있지만 물방울 가슴성형을 하기 위해서는 UPF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아름다운 가슴의 라인을 자세히 보면 하반구(유두의 아랫쪽 반구)는 구형에 가까우며 위쪽은 약간 볼록한 편인데 이것은 선호도에 따라 다르게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가슴의 윗볼록의 정도를 바로 UPF라고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가슴의 돌출도는 앞으로 튀어나온 정도와 유두위쪽 곡선의 모양에 의해 결정이 납니다. 


 


물방울 가슴성형에서 물방울모양의 보형물을 쓰는 이유는 윗볼록을 원하지 않는데 큰가슴은 원하는 경우, 그리고 살이 없는데 보형물의 만져지는 느낌이 걱정이 되는 경우, 또한 살이 타이트한 편인데 유두 밑주름선의 거리가 짧은 경우 그리고 가슴이 쳐졌는데 확대로 좀 더 효과적으로 쳐진것도 같이 교정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물방울 가슴성형이 대세인 이유, 물방울가슴성형, 자연스러운 물방울가슴성형, upf, 한국여성의 가슴성형스타일, 한국스타일의 가슴성형, 압구정 가슴성형 잘하는 곳, 압구정 가슴성형만 하는 병원, 압구정역 가슴성형 많이하는 병원


최근들어 한국스타일의 가슴성형이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따라서 사이즈를 너무 강조하는 외국식 보다는 자연스럽게 모양이 이쁘게 형성되는 한국스타일의 가슴성형을 하기에는 물방울가슴성형이 가장 적합합니다. 보형물은 보통 코헤시브겔을 가장 많이 활용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가슴성형 수술 후 마사지 방법

가슴성형을 한 여자와 안한여자

함몰유두란

성형외과의사가 환자에게 들려주는 하나님이야기 2박진석성형외과를 만드시는 하나님 1(목디스크 수술 이야기)]

압구정성형외과에서 알아보는 가슴성형수술에 대한 오해와 진실

[가슴성형수술]은 남자들에게 잘보이기 위해 할 것이다.

[물방울가슴성형병원]을 찾아가기 위해 생각할 점

박진석성형외과, 강성범의 핫이슈 매거진 방송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