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2021/10/18'에 해당되는 글 1

  1. 2021.10.18 가슴성형이 모유수유에 미치는 영향은

가슴성형이 모유수유에 미치는 영향은

 

 

 모유수유 걱정없이 안전하게 가슴성형수술 받으세요

 

 

 

 

가슴성형을 고민하는 많은 여성들은 기혼인 경우도 많지만 미혼인 경우도 매우 많습니다. 가슴성형을 하고 싶다고 남자친구나 남편한테 말하면 남자들은 하지말라는 이유로 이것을 제일 많이 언급한다고 합니다. 사실 남성자신의 여성가슴이 인공산인 것 보다는 자연산이길 더 바라는 것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 이유로 표면적으로 이것을 드래내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슴성형전문의로서 인공산 가슴이냐 자연산 가슴이냐에 대해 남성들로 부터 많은 질문을 받는다고 지난번 포스팅에 언급했지만 이번에 중요한 것은 과연 가슴성형수술이 모유수유에 지장이 있느냐 없느냐 입니다.

 

 

 

 

 

 

 

 

 

여성은 여자로서 더욱 더 완벽해지려는 욕심을 가지고 있으며 작은 유방을 가진 여성은 늘 이것이 콤플렉스로 평생을 나타나게 되어 있습니다. 여성의 입장에서 유방성형을 하고 싶은 것은 당연할 수 있지만 여성 자신도 자신의 2세와 연관되는 모유수유와의 연관성을 언급하면 당연히 주저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런 고민은 여성이라면 다 감추고 싶은 비밀이라 대놓고 물어보기도 힘들고 나름 혼자 속병을 앓고 있을 수 있어 이번에는 그것을 한번 언급하겠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가슴성형은 유선조직과는 전혀 무관하기 때문에 상관이 없다는 것입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과 의사들이 가슴성형과 모유수유가 연관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가슴성형은 모유수유와는 거리가 좀 있습니다.

 

 

 

 

 

 

 

 

모유수유의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수술 시 피부의 절개부위가 어디냐에 따라 결정되는데 최근의 수술은 가슴조직과 근육의 사이에 보형물을 넣기 때문에 가슴확대 수술로는 임신과 출산, 수유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유선조직과 그 분비경로에는 직접 조작을 가하지 않기 때문에 크게 영향이 없으며 수술시 사용되는 마취나 항생제 역시 일반 수술에 사용하는 것과 크게 상이하지 않습니다. 단 수술과 회복기에는 모유수유가 힘들 수 있으나 꼼꼼한 모유수유계획을 결정하면 크게 문제될 것이 없습니다.

 

 

 

 

 

 

 

단 보형물의 질이 너무 낮아 면역반응이 심하던가 염증이 심하게 생길 수 있는 경우는 모유수유에 지장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절한 시술이 매우 중요합니다. 지나친 마케팅과 저가수술에 이끌려 수술을 받으면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제대로 된 성형외과전문의가 수술을 하고 경험이 풍부한 의사라면 모유수유에 영향을 주기도 나름 쉽지 않습니다.

 

 

 

 

 

 

 

 

보형물에 대한 정보도 매우 중요하며 저질 보형물이나 과거에 위험하다고 입증된 보형물을 피한 다면 모유수유에 대한 걱정없이 안전하게 수술을 받아 여성으로서의 아름다움을 한껏 뽐내고 영원한 콤플렉스로 부터 탈출할 수 있는 여성의 권리를 누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