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box온라인상담box수술후기box
box홈페이지바로가기boxbox병원오시는길box
box
boxUPF그레이드를 요구해야하는이유box박진석원장의 학술활동box
box박진석원장의 신앙간증box
신앙간증논문개제스포츠조선가슴성형일기
텍스트
로고가슴성형부작용ac컵?박진석성형외과상담글수술전후물방울가슴
서브타이틀

'2023/03/13'에 해당되는 글 1

  1. 2023.03.13 가슴성형 외국인 환자가 많은 이유
박진석칼럼 | Posted by 가슴성형 2023. 3. 13. 16:02

가슴성형 외국인 환자가 많은 이유

 

 

 

 

 

 

안녕하세요. 

Breastpark 박진석입니다. 

 

십 년 전까지 저에게 와서 가슴 성형을 받는 외국인들은 1년에 한 명 정도 대부분은 미군의 가족 또 한국에서 일하고 있는 외국인, 한국인 친구가 소개해준 외국인이었던 것 같아요. 
그러다가 외국인 환자들이 늘어나는 계기가 있었는데 오늘은 그 이야기를 좀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캐나다에서 태어나서 한국을 처음으로 방문한 대학 초년생의 한국인 3세가 내원하였고 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환자는 티 안 나게 자연스러움을 원하였고 운동량이 많다고 하여 300cc 보형물로 근막하 가슴성형을 하였습니다.
환자는 수술 후 크게 기뻐하며 일주일 후 캐나다로 돌아갔습니다. 

 

 

 

 

 

 

 

 

 


그리고 3개월 정도 지난 후에 이 환자로부터 저에게 이메일이 도착했습니다. 
그 내용은 크기가 너무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부기가 빠지면서 너무 실망스럽다고요
본인이 운동에 지장이 없고 큰 가슴은 싫다고 하여 근막하 가슴성형으로 수술하였고 근막하 가슴성형으로 제가 본인에게 할 수 있었던 최대 용량이 300cc였다고 답변을 드렸습니다. 
환자는 운동에 지장이 있어도 좋으니 최대한 풍만하게 하고 싶다고 하였고요.

 

 

 

 

 

 

 

 

 


저는 한참 생각한 후에 환자에게 한국에 들어오면 비용 없이 다시 해주겠다고 답을 보냈습니다. 
그러자 환자는 또 왜 비용 없이 해주냐며 자기에게 뭐 다른 것을 말하는 것이 있냐며 이상하다는 듯이 저에게 되물었습니다. 

 

 

 

 

 

 

 

 

 


저는 한국 후손으로 한국을 처음 방문해서 대부분의 시간을 가슴수술에 사용했는데
결과를 만족 못하는 환자를 보니 저도 마음이 안 좋았고 한국에 대한 좋은 마음을 갖기를 바라는 것 외에 다른 뜻이 없다고 말하였습니다. 
본인은 한국에 다시 들어오려면 항공료와 한국에 머무는 비용이 들므로 그 정도는 제가 해줄 수 있다는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다음 방학 때 다시 한국에 들어왔고
근육 뒤로 4400cc 보형물로 교체해 주었습니다. 
일주일 후에 저에게 기쁨과 감사를 전하며 자기가 소개를 해주겠다고 하며 캐나다로 돌아갔습니다. 
저는 또 크기 문제로 다시 메일을 받지는 않을까 걱정은 되었지만 연락이 없었습니다.

 

 

 

 

 

 

 

 

 


수 개월이 지난 후부터 이메일이 한 명 두 명 이렇게 오기 시작했는데 모두 영어를 사용하는 외국 여성으로 캐나다, 호주, 미국, 싱가폴, 베트남, 홍콩, 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부르나이, 몽골, 아랍 등 전 세계에서 메일을 받았습니다. 
용기를 내어 관광 목적이 아닌 순수하게 가슴성형을 위해
짧은 휴가를 이용하여 한국을 방문하고 수술을 받고 돌아가는 환자들이 생기기 시작하였습니다. 

 

 

 

 

 

 

 

 

 

 


나중에 한국에 와서 수술 받은 환자에게 어떻게 나를 알고 이메일을 하고 한국에 들어와서 수술을 받았냐고 물어보니 어떤 분이 커뮤니티에 나에 관한 좋은 글을 올렸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서두에 말씀드리는 한국계 캐나다인은 저에게 당신 같은 의사를 만나게 되어 정말 행운이다라고 말하고 돌아갔는데 이제 보니 그 학생이 하나님께서 저에게 허락하신 만남의 축복이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은 성형외과를 하면서 있었던 이야기 중 외국 환자가 저를 방문하게 된 계기가 된 일에 대해 말씀드려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